대한민국 동행세일 전통시장이 함께 합니다!
상태바
대한민국 동행세일 전통시장이 함께 합니다!
  • 최한규 기자
  • 승인 2020.06.2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목) 11시, 소진공-전상연 간 간담회 개최
- 내실 있는 동행세일을 위한 현장의 소리 청취 및 ‘다다익선’ 캠페인 추진 협력방안 검토
소진공 전상연 다다익선 캠페인 ⓒ벤처미디어
소진공 전상연 다다익선 캠페인 ⓒ벤처미디어

[벤처미디어=최한규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이 25일(목) 오전 11시, 공단 대전전용교육장에서 전국상인연합회(회장 하현수) 임원들이 참석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내실 있는 동행세일 시행을 위한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다다익선 캠페인’ 추진 협력방안을 검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상연 하현수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전통시장 상인들의 피해가 심각하다”며, “전통시장 소비진작을 위해서는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등이 반드시 필요하니 국회에서 3차 추경이 조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공단은 ‘20년 전통시장 고객신뢰를 향상하기 위하여 7월부터 ’다다익선 캠페인‘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

 ‘다다익선 캠페인’은 전통시장의 결제편의, 가격·원산지표기, 위생청결 등 3대 고객서비스 분야를 고객 눈높이에 맞춰 개선하고, 온누리 상품권의 부정유통을 예방하여 고객들이 믿고 찾고 사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이다.

공단 조봉환 이사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전통시장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성공을 확신한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우리 전통시장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