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패션몰. S/S시즌 재고 소진 '라이브 방송'
상태바
DDP패션몰. S/S시즌 재고 소진 '라이브 방송'
  • 신민용 기자
  • 승인 2020.08.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간 모바일 앱 Grip 통해 S/S시즌 재고 소진 위한 판촉행사 실시
- DDP패션몰 입점된 10개 청년스타트업 매장,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판매
-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청년상인들 지원…시민들에겐 저렴한 쇼핑 기회 제공 기대”
DDP패션몰 청년 스타트업 SS시즌 재고소진 '라이브방송' ⓒ벤처미디어
DDP패션몰 청년 스타트업 SS시즌 재고소진 '라이브방송' ⓒ벤처미디어

[벤처미디어= 신민용 기자] 동대문 DDP패션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은 청년스타트업 사장들과 손잡고 5일부터 7일까지 라이브(Live)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래 DDP패션몰은 여성의류 도매상가로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지 않았으나, 코로나 19로 인한 ‘20년 신상품 판매 부진을 극복하고자 모바일 라이브쇼핑기업인 GRIP과 협업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DDP패션몰 랜선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DDP패션몰 청년 스타트업 SS시즌 재고소진 '라이브방송' ⓒ벤처미디어

‘DDP패션몰 랜선 판촉행사’는 그립(GRIP) 앱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채팅창을 통해 고객과 상품 판매자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경우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판촉행사는 20-30대 여성소비자에게 도매상가인 ‘DDP패션몰’의 청년 상인들이 디자인한 트렌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방송은 5일(수)~7일(금) 3일간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서  ‘그립(GRIP)’ 앱 다운로드 받아 해당시간에 ‘DDP패션몰’을 검색하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방송이 종료 된 후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녹화된 방송을 볼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DDP패션몰 청년상인들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소비환경 속에 시민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가 DDP 패션몰이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